조회수 2268
제목 대학생 낭독 경진대회 안내
작성일자 2014-10-28

주한독일문화원에서는 Tage der deutschen Sprache 행사의 일환으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낭독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낭독대회에서는 접수한 사람들 5명을 제비 뽑기로 뽑아, 5명만 낭독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있도록 독려 부탁드립니다.


 

독일 낭독의

대회일자: 2014 11 21 (), 오후 5-7
장소: 주한독일문화원 도서관
참가비: 무료
진행언어: 독일어 
 
 

10 넘게 독일 전역에서 지속되어 낭독의 날이 매년 11 셋째주 금요일에 열립니다. 유치원, 학교, 도서관, 박물관, 가게, 공원 다양한 곳에서 낭독회가 개최되고, 저자, 번역가, 기자, 선생님, 정치가, 배우, 음악과, 학생, 부모, 할머니 할아버지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합니다. 자신의 가장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현재 활발하게 논의되는 작품을 읽기도 합니다.
주한독일문화원에서도 낭독회를 준비했습니다. 에리히 케스트너가 "에밀과 탐정들" 일부분을 낭독대회를 통해 읽어봅니다. 심사를 통해 가장 읽은 낭독자를 뽑고, 상금으로 주한독일문화원 어학코스 장학금을 드립니다.

관심 있는 독일문화원 어학원 학생과 독일어를 배우는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신청은 11 3일까지 bibliothek@seoul.goethe.org 해주세요. 이메일을 통해 낭독하실 부분을 보내드립니다.


 

링크: http://www.goethe.de/ins/kr/ko/seo/ver.cfm?fuseaction=events.detail&event_id=20439931

첨부파일